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저작권과 디자인 적용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상품 게시판 상세


디자인 저작권과 디자인 적용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디자인 저작권 관련]

크리엑츄얼의 디자인 스킨을 구입하신 경우, 디자인에 대한 저작권 구입이 이루어진 것이 아닌 스킨 구입만이 이루어진 것으로 디자인에 대한 저작권은 크리엑츄얼에 있습니다.

크리엑츄얼의 디자인을 무단으로 타인에게 재판매 하거나 부분적으로 변경하여 판매가 이루어진 경우 이는 명백한 저작권법을 위반한 것이 됩니다.

이 경우 크리엑츄얼 디자인의 재구매가 불가능하며 수정 작업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저작권법을 위배한 당사자에게는 법적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적용 범위]

크리엑츄얼에서 구입하시는 디자인은 하나의 계정에 하나의 디자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계정이나 홈페이지에서 디자인 사용을 원하신다면 재구매를 통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아이디로 복제 혹은 재판매 등은 절대 불가하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리며, 이를 위반할 시 법적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점 확인 부탁 드립니다.

또한, 하나의 디자인을 구입해 직접 수정 및 복사를 거치신 후 영문/일문/중문 등의 글로벌 몰에 적용해 함께 사용하시는 경우 또한 허용되지 않습니다.

하나의 디자인은 한 개의 사이트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동일 홈페이지라고 해도 글로벌 사이트(영문/일문/중문 등)의 경우에는 별도의 사이트로 분리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Attach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Ok Cancel